종합(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완판
경쟁률 18.67대 1로…아산서 18개월 만에 최고기록
 
김삼만 기자 기사입력  2023/07/31 [12:40]
▲ 현대건설 컨소시엄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 조감도     © 데일리코리아


현대건설 컨소시엄은 충남 아산 탕정지구에 공급한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이 완판됐다고 31일 밝혔다.

 

단지는 18.671의 청약 경쟁률로 아산시에서는 18개월 만에 최고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단지는 아산탕정지구 2-A11블록 일대에 지하 2지상 29, 8개 동, 전용면적 74·84·96·11478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 업계에서는 최근 미분양 물량이 적체되며 위축돼 있던 아산, 천안 지역에서 거둔 이례적인 성과라고 평가했다.

 

현대건설 컨소시엄 관계자는 "힐스테이트와 자이의 브랜드 프리미엄, 탕정지구의 탁월한 입지여건,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단지는 타입별로 알파룸은 물론 복도·주방 팬트리까지 구성하는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특화평면을 선보였고, 넓은 동간 거리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 개방감 등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하며, 어반프라자, 테라스 가든, 플라워 가든 등 여러 테마조경을 적용하는 등 친환경 주거단지의 면모를 갖췄다는 점도 부각됐다.

 

단지 커뮤니티로는 휴게공간인 힐스라운지와 스튜디오가 있는 업무공간인 워크라운지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스터디룸, 독서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은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자이 아산센텀과 가까운 천안시에서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과 최고급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공급 중이다.

 

컨소시엄 관계자는 "부동산 시장이 침체돼 있던 가운데, 아산 지역의 분위기는 더욱 어려웠던 만큼 분양 전부터 사전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반영해 분양에 나선 것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면서 100% 분양이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3/07/31 [12:40]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한전 차기사장 이르면 내달 임명…김동철 전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