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22년 연속 종합대상
 
데일리코리아   기사입력  2023/07/10 [09:27]
▲ 주영수(왼쪽) 롯데건설 전략기획부문 상무가 지난 7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롯데건설이 한국서비스대상에서
22년 연속 아파트 부문 대상 수상에 성공했다.

 

롯데건설은 지난 7일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3 한국서비스대상시상식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롯데캐슬은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1999년 출범 이후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선도해 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은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 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목표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롯데건설은 지난해 10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캐슬링(CASTLing)’을 출범했다. 롯데건설은 또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 GROOVE)를 통해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기능에 더해 입주민 일상에 다채로운 리듬을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요구와 시장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흐름을 반영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7/10 [09:27]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이동
메인사진
무궁화사랑총연합회, 나라꽃 무궁화 전지 전정 행사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