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건설, ‘KLPGA 2023롯데오픈’에서 롯데캐슬 브랜드 컨셉 부스 운영
6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체험형브랜드 컨셉 부스 운영으로 고객 접점 확대
 
김홍석 기자 기사입력  2023/06/02 [14:50]
▲ KLPGA 2023롯데오픈‘롯데건설 부스’에서 모델들이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클래식을 재해석한 기획으로부동산 분양 정보부터 골프 경품이벤트까지다양한 경험 제공

 

롯데건설이 ‘KLPGA 2023롯데오픈골프대회에 공식 후원사로참여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

 

롯데가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인천베어즈베스트청라 골프클럽에서 61()부터 4()까지 나흘간 열린다.

 

롯데건설은 대회 기간 중 유럽코스 1번홀 잔디위에 설치된 홍보관에서 관람객들을 위한 브랜드 컨셉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는 골프 체험, 분양 정보 제공 등을 하나로 엮은 올인원 공간으로 꾸며졌다. 롯데캐슬 단지 외관의 특징을 골프의 상징 패턴인 아가일(마름모 모양 체크무늬), 타탄(스코틀랜드 전통 체크무늬) 패턴 등과 함께 디자인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높은 채도의 색을활용해 세련미와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이 공간에서 공을 쳐서 홀에 넣는 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건설에서 분양 중이거나 분양을 앞두고 있는 마곡 VL 르웨스트’,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검단 롯데캐슬 넥스티엘4개 단지를 단순화한 특별 조형물을 제작해 공이 조형물을 통과하도록 했다.뿐만 아니라,조형물로 만들어진 단지들의 분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한 골프공,골프장갑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와 골프의 공통점인 클래식에 주목해 부스를 기획하게 됐다재미있는 체험과 사진 촬영,풍성한경품까지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3/06/02 [14:50]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한전 차기사장 이르면 내달 임명…김동철 전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