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건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완판
2개 블록, 총 1,965세대 규모 아파트, 100% 계약 완료
 
이상천 기사입력  2023/02/22 [14:42]
▲ 고객들이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 데일리코리아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간 1만여명 방문, 1순위 청약 최고 98.71 경쟁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화동 162번지 일원의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가 지난 20일 완판을 이뤘다.

 

2개 블록, 1,965세대 규모로 조성된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지난 128~23일까지 7일간의 정당계약 기간을 거쳐 일부 잔여 세대(부적격, 계약 포기) 물량은 선착순 계약으로 진행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구()창원시에 신규 공급되는 마지막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로 평가 되며, 분양권 전매제한도 기존 3년에서 1년으로 축소됐다.

 

이러한 분위기에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간 1만여명의 수요자가 방문했으며,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8.31, 최고 98.71의 청약 경쟁률을 거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상품 구성, 디자인, 철학 등이 가미된 롯데캐슬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단지로 입소문이 나면서 부동산 불황에도 완판을 했다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창원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이 적용되는 것은 물론 단지를 에워싸고 있는 사화공원의 조망도 확보하여 주거생활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단지 내에는 고급 커뮤니티 센터인 캐슬리안 센터와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조경 등도 갖춰진다.

 

단지에서는 도보로 대형마트, 아울렛, 영화관, 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고 LG전자, 현대위아, 한국GM 등 대기업 사업소(생산공장)가 들어선 창원국가산업단지로 편리하게 출퇴근도 할 수 있다. 또한,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단지에 인접해 있으며 KTX창원역과 KTX창원중앙역, 창원대로, 창이대로, 원이대로 등 교통망 이용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3/02/22 [14:42]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한전 차기사장 이르면 내달 임명…김동철 전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