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현대건설 '건설 is상상력' 이미지내이션 캠페인
 
유상근 기사입력  2020/10/22 [02:27]

 

▲ (제공=현대건설)     © 데일리코리아

 

현대건설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건설 is 상상력을 테마로 한 이미지내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4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작품전과 증강현실을 활용한 AR필터 등 디지털 브랜드 체험을 앞세웠다.

 

사막의 장미를 표현한 비정형 박물관(카타르 국립박물관), 바다를 가르는 50에 이르는 해상교량(쿠웨이트 셰이크 자베르 코즈웨이 해상교량) 등 시공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건설의 힘에 주목해 진행된다.

 

이미지내이션 캠페인은 건설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안전모를 하나의 오브제(Objet)* 활용했다. 친환경 미래도시를 지구를 연상시키는 반구형의 안전모 위에 구현( 사진)하는 등 5인의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들과 제작과정은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건설업 최초로 증강현실을 활용한 인스타그램 AR필터를 특별 제작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젊은 세대의 자발적인 공유의 장으로 확대한다.

 

익스플로러 시승 신청하기

인스타그램 AR필터현대건설 글로벌 랜드마크 투어 편 현대건설 상상랜드 패밀리 편 현대건설 매거진 표지모델 편 등 3종으로 제작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건설업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만큼 향후 SNS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을 보다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독일 우리신문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20/10/22 [02:27]  최종편집: ⓒ 데일리코리아( http://www.dailykorea.kr )
 
광고
광고
광고

윤석열의 한마디가 특별한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