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전국)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세코, 김치냉장고 판매전 특별 생방
“냉동 겸용 김치냉장고 판매량 200% 달성”
 
도기현 기자 기사입력  2019/02/22 [10:21]

 

[데일리대한민국=도기현 기자] 종합 가전제품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자사의 냉동 겸용 김치냉장고 2018년 판매량이 전년대비 200%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파세코는 지난해 김장철에는 주문 후 배송일까지 2주 이상 걸릴 정도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1인 가구 증가 및 실용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제품의 콘셉트가 잘 맞아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파세코에 따르면, 이 회사의 냉동 겸용 김치냉장고는 71리터의 넉넉한 용량임에도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나 이미 대형 냉장고를 사용 중인 가구에서 보조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한다. 전면 도어 방식이 아닌, 상부 도어 방식이라 적정 기준 온도 유지에 유리하고 전기세 절감 효과도 있는 점도 강점으로 꼽았다.

 

파세코는 김치냉장고 모드로 사용 시에는 김치가 가장 맛있는 pH 4.4~4.6 구간에 도달해 김치 산도를 장기간 유지할 수 있어 잘 숙성된 김치 맛을 오래 누릴 수 있으며 한여름에는 김치냉장고 외 냉동고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또한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한 모던 레트로 디자인과 기존 화이트블루 외 지난해 새로 출시된 레트로 오렌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30대부터 60대까지 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30대 여성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세코는 23일 오후 425분부터 65분간 공영홈쇼핑에서 특별 생방송으로 김치냉장고 판매전을 진행한다. /데일리대한민국(http://dailykorea.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2/22 [10:21]  최종편집: ⓒ 데일리 대한민국( http://www.dailykorea.kr )
 
광고

‘스리랑카 테러’ 10장의 사진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